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적용브랜드] 뉴탑스포스 3x3 농구팀 공식 후원 협약 체결

작성자 WEFOOT(ip:)

작성일 2019-05-01

조회 9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https://sports.news.naver.com/basketball/news/read.nhn?oid=065&aid=0000176872



[영상] 양말 브랜드 '뉴탑', 김민섭, 박민수, 방덕원, 하도현과 공식 후원 협약 체결








[점프볼=하남/김지용 기자] 스포츠 양말 브랜드 '뉴탑'이 한국 3x3 대표스타 김민섭, 박민수, 방덕원, 하도현과 공식 후원 협약식을 맺었다.

뉴탑(대표 백인권)은 28일 하남시 사무실에서 김민섭, 박민수, 방덕원, 하도현과 공식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뉴탑은 양말 전문 기업 베스트 코퍼레이션의 19년 기술이 집약된 스포츠 양말 브랜드다.

뉴탑 직원들의 환영 속에 시작된 후원 협약식은 뉴탑의 브랜드 PT와 기업 비전에 대한 설명으로 이어졌다. 이후 백인권 대표와 선수단은 준비된 계약서에 사인하며 2019년 새로운 파트너로서의 시작을 알렸다.

지난해 12월 성남에서 열린 2018 KBA 3x3 농구대회에서 네 선수의 플레이를 직접 지켜보고 매료된 뉴탑 백인권 대표는 “우리 뉴탑이 야구와 축구 등 많은 종목에 진출해 있지만 농구 시장은 아직 개척하지 못했다. 그러던 중 지인의 소개로 네 선수의 플레이를 관전할 기회가 있었는데 그때 3x3와 네 선수에 매료됐다”며 공식 후원 협약식을 맺게 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어린 시절 농구를 즐겨하다 사업의 길로 접어든 후 농구와 멀어졌다고 말한 백인권 대표는 “3x3를 직접 관전해보니 5대5와는 전혀 다른 매력이 있었다. 그러다 한국 3x3를 대표하는 김민섭, 박민수, 방덕원, 하도현 선수와 좋은 인연을 맺을 기회가 있어서 과감하게 후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협약식은 여러모로 의미가 깊다. 그동안 변방의 콘텐츠로 여겨지던 3x3에 최근 많은 기업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에선 최초로 3x3 선수에 대한 전문적인 후원이 이뤄지게 돼 앞으로 한국 3x3는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뉴탑은 ‘논슬립 솔루션’이란 기술을 앞세워 양말 업계 1위가 됐고, 2019년에는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프로축구 강원FC 등과 후원 계약을 맺고 승승장구 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19주년을 맞는 뉴탑은 창립 10년 만에 연매출 140억을 돌파했고, 2018년에는 대한민국 올해의 중소기업 양말 제조 부문과 대한민국 굿컴퍼니대상 브랜드대상 기능성 스포츠웨어 부문에서 뉴탑으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탄탄한 기술을 보유한 가운데 2019년 농구계 진출을 선언한 뉴탑은 이번 협약으로 김민섭, 박민수, 방덕원, 하도현과 상호 발전을 도모할 수 있게 됐고, 선수단 역시 보다 안정적인 여건 속에서 3x3에 매진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협약으로 네 선수는 앞으로 공식대회와 미디어 노출 등에 있어 뉴탑 양말을 신고 출전하게 됐고, 뉴탑 역시 한국 대표 3x3 선수들과 함께 천편일률적인 농구 양말이 아닌 기능성과 편안함이 배가 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할 수 있는 계획을 세울 수 있게 됐다.

#사진_김지용 기자  

#영상_김남승 기자

  2019-02-28   김지용(mcdash@nate.com)

저작권자 ⓒ 점프볼.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점프볼

현장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