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보도자료] 'K-삭스' 위풋테크놀로지, 세리에A 엠폴리FC 후원 계약

작성자 WEFOOT(ip:)

작성일 2021-10-15

조회 2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K-삭스' 위풋테크놀로지, 세리에A 엠폴리FC 후원 계약





[골닷컴] 김형중 기자 = 한국 최초 논슬립 삭스를 개발한 위풋테크놀로지가 이탈리아 세리에A(1부) 엠폴리FC와 2021/22 시즌을 시작으로 2년 간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다. 이로써 위풋테크놀로지는 한국 중소기업으로는 최초로 이탈리아 1부 리그 구단 공식 후원사가 됐다.

엠폴리FC는 이탈리아 토스카나주 엠폴리를 연고로 하는 팀으로 2020/21 시즌 세리에B에서 우승을 차지해 올 시즌 세리에A로 승격했다. 엠폴리 구단은 위풋테크놀로지의 논슬립 삭스의 기능성을 보고, 공식 후원 프로그램을 먼저 제안해 계약을 이끌어냈다.

후원 계약 체결에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 엠폴리 구단의 스카우터가 우연한 기회에 위풋테크놀로지의 논슬립 삭스를 착용한 뒤 구단 임원에게 선물했다. 이탈리아 청소년 국가대표 선수인 해당 임원의 아들은 위풋테크놀로지의 양말을 높이 평가했다. 그 영향으로 엠폴리 구단은 위풋테크놀로지와 후원 계약을 추진했다.

해외에도 여러 논슬립 솔루션 기반의 제품들이 있지만, 위풋테크놀로지의 논슬립 패드는 실리콘이 아닌 폴리우레탄으로 제작돼 보다 앞선 기능성을 지니고 있다. 엠폴리 구단 역시 위풋테크놀로지의 기술력에 후원 계약을 진행했다.

현재 많은 국가대표 및 프로축구 선수들이 위풋테크놀로지의 논슬립 양말을 사용하고 있다. 그 외 골프 등 프로와 아마추어를 아우르는 다수 종목의 선수들과 인플루언서들이 위풋테크놀로지의 양말을 애용하고 있다.

이번 후원 계약에 따라 엠폴리는 세리에A 및 리그컵 경기에서 LED 보드를 통해 위풋테크놀로지의 브랜드를 노출할 예정이다. 실제 제품은 엠폴리 여성팀을 비롯하여, 프리마베라(U-19) 이하 유스팀 선수들에게 지급된다. 더불어 엠폴리 구단의 공식 팬샵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위풋테크놀로지와 엠폴리는 이번 후원 계약으로 ‘윈-윈(win-win)’을 기대하고 있다. 엠폴리는 경기력 향상은 물론 한국 팬들과 소통 창구를 마련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탈리아 최고의 유소년 아카데미 시스템을 갖춘 구단으로서 향후 한국 유망주 선수들을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기사 링크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