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위풋 논슬립 솔루션 '폴리우레탄 마이크로 폼' 특징 안내 (실리콘 VS 폴리우레탄)

작성자 WEFOOT(ip:)

작성일 2023-01-16

조회 127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위풋 논슬립 솔루션 '폴리우레탄 마이크로 폼' 특징 안내 (폴리우레탄 VS 실리콘)


더블 논슬립의 특징은 바로 '폴리우레탄 폼 패드'


그동안 미끄럼방지 양말이라고하면 실리콘이라고 생각하신 분들 많으시죠?

그래서 위풋은 왜 실리콘 대신 폴리우레탄 폼을 사용했는지,
폴리우레탄 폼 패드는 실리콘과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안내드려보겠습니다.




1. 이물감


양말을 신었을 때 맨발과 다른 이질감을 느낀다면, 걷는데 상당한 불편함을 느낍니다.


실리콘의 경우 양말 위에 실리콘 액을 특정한 형태로 붙이는 방식이라서 두껍습니다.
그렇다보니 신을수록, 걸을수록 이물감이 발생하는 점이 아쉽죠.


반면 위풋 폴리우레탄 폼은 매우 얇은 패드로 되어있어서, 이물감없이 장시간 착용이 가능합니다.





위풋 폴리우레탄 폼이 실리콘에 비해서 약 4~5배 정도 얇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젖은 상태에서의 미끄럼방지 효과


단순히 미끄럼방지 강도만 두고 이야기를 하자면, 실리콘이 강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생각, 예측 범위를 벗어난 급정지는 오히려 위험하므로, 부드럽게 정지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논슬립 양말의 기술력이죠.


몸에 부담을 주는 급격한 멈춤이 아닌, 다음 동작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스무스한 멈춤이 위풋만의 기술력입니다.





오래 걷거나 운동을 하면 자연스럽게 땀이 나오게 되는데, 이 때 실리콘 양말은 물, 땀에 젖으면 수막현상으로 인해서 미끄럼방지 효과가 급격히 떨어집니다.
반면, 
폴리우레탄 마이크로 폼은 눈에 보이지 않은 마이크로 셀이 물, 땀을 흡수해서, 젖은 상태에서도 처음과 같은 미끄럼방지 효과를 보여줍니다.






3. 단면 VS 양면


실리콘 미끄럼방지 양말은 대부분 단면 그것도 바깥쪽에만 실리콘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그러나 위풋은 
더블 논슬립이라는 이름답게 양말 안쪽과 바깥쪽 모두 폴리우레탄 폼 패드가 붙어있어서,
발바닥 & 양말 / 양말 & 신발 또는 바닥을 이중으로 잡아줘서 미끄럼방지 효과를 더욱 강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더욱이 위풋 미끄럼방지 양말은 폴리우레탄 폼 패드가 안과 밖으로 비대칭 부착되어서 빈틈없이 잡아주는 것도 포인트!!

 

이제 실리콘 미끄럼방지 양말과 위풋의 미끄럼방지 양말의 차이점을 확실히 알 수 있겠죠?
각각의 차이점을 명확하게 알고, 자신에게 맞는 논슬립 양말을 선택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